GTX-A 운정중앙역 개통으로 서울 접근성 및 미래 가치 극대화
인근 개발 호재 풍부… 교육·자연·교통 인프라 완비
일산 덕이동에 10년 민감임대 명품대단지 '블루밍 킨텍스더센트'가 조성될 예정이다.
'블루밍 킨텍스더센트'는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차별화된 입지적 강점을 갖추고 있어 뛰어난 정주요건을 제공한다.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일원에 조성되는 블루밍 킨텍스더센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 동, 총 92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은 선호도가 높은 59㎡, 84㎡ 2개 평형으로 구성된다.
블루밍 킨텍스더센트는 수도권 남북을 연결하는 GTX-A 운정중앙역과 인접해 있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GTX-A를 이용 시 킨텍스역에서 서울역까지 약 10분대, 삼성역까지 약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져 출퇴근 편의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자유로와 수원문산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으며 경의중앙선 및 서해선과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단지는 파주 및 일산 생활권을 동시에 이용 가능한 최적의 입지를 갖춰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이 높다. 프리미엄아울렛,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시설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며, 백병원, 국립암센터 등 대형 의료시설이 가까워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현재 조성 중인 파주메디컬클러스터가 인접해 있어 향후 의료 인프라가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다. 덕이초·중·고, 가좌초·고, 송포초, 고양송산중, 백송고, 고양예술고 등 초·중·고교가 가까워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최적의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도서관, 학원가 등 교육 인프라도 풍부해 학습 환경이 우수하다.
블루밍 킨텍스더센트 인근 파주 지역은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가 활발히 진행 중으로 이에 따른 산업·경제 활성화와 부동산 수요 증가가 기대된다. 대표적인 개발호재로 꼽히는 파주메디컬클러스터는 아주대병원, 혁신 의료연구센터, 바이오의약품 연구소 등이 조성돼 의료 인프라가 확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산테크노밸리, 킨텍스3전시장, 방송영상밸리 개발 등으로 약 7만 개의 일자리가 창출되며 지역 경제 활성화가 기대된다. 또한, 파주 산업단지 내에는 490여개 기업에서 3만3천여 명이 근무해 기존 직주근접 수요도 뛰어나다.
현장 관계자는 "블루밍 킨텍스더센트는 GTX-A, 신도시 개발 등 다양한 입지적 장점을 갖춘 단지"라며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교육·교통·생활 인프라가 우수해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출처: 디지털타임스
https://o-ry.co.kr/